MD 인사말

존경하는 고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 피터 안데르손(Peter Andersson)입니다.
한국은 빠르게 성장하는 경제와 혁신적인 기술, 열정적인 사람들로 가득 찬 세계에서 가장 역동적인 국가 중 하나입니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2001년 한국 지사 설립 이후,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국내 수입 상용차 시장에서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저희는 고객 여러분께 차량 구매부터 운행까지 신속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전국 22개 서비스 네트워크와 평택 PDI센터 및 부품센터를 통해 빈틈없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인 모바일24로 언제나 고객 곁에서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만트럭버스 그룹 본사의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기반으로 전문 정비 인력을 양성해 최상의 차량 상태를 보장합니다. ‘케어프리’와 같은 유지보수 패키지를 통해 관리 부담을 덜어드리고, 총소유비용(TCO)을 절감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특히, 프리미엄 사양과 혁신을 추구하는 한국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뉴 MAN TG 시리즈, 인디비주얼 라이온S 스페셜 에디션, 그리고 최첨단 디지털 사이드미러 시스템 MAN 옵티뷰를 선보이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오늘날 한국 트럭 시장에서 독일의 프리미엄 상용차 브랜드로서 여러분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만족은 만트럭버스코리아의 가장 큰 목표이자 사명입니다. 앞으로도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위해 지속적으로 투자하며, 신뢰받는 파트너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AN Truck & Bus Korea 대표이사
피터 안데르손 (Peter Anders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