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4년 동안 끊임없이 진화한 최첨단 디젤 엔진
신형 only SCR 엔진은 배기가스 재순환 장치 등의 부가 장치를 간결화 하고 경량화한 최신 파워트레인 입니다. 또한, 2단계 연료 필터로 냉간시 시동 능력을 강화하고, 차량 상태에 따라 자동적으로 제어가 되는 LIN 발전 시스템과 아이들 상태에서 압축 저항을 최소화한 에어 컴프레셔는 연비를 향상시킴으로서 차량 운용 비용 절감에 기여합니다.
엔진의 토크 영역은 저 rpm에서도 고루 분포돼 굳이 rpm을 높이지 않아도 강력한 힘을 느낄 수 있습니다.
290마력 Euro6d 엔진
배기량(cc) : 6,871
형식 : 직렬 6기통
엔진 출력 (kw / hp) : 213 / 290
토크 (Nm) : 1,150
엔진 회전수 (rpm) : 1,200 ~ 1,700
320마력 Euro6d 엔진
배기량(cc) : 6,871
형식 : 직렬 6기통
엔진 출력 (kw / hp) : 235 / 320
토크 (Nm) : 1,250
엔진 회전수 (rpm) : 1,200 ~ 1,700
New TipMatic® 변속기
뉴 MAN TGM 중대형트럭을 위한 차세대 MAN TipMatic®을 적용했습니다.
이미 검증된 자동화 변속 시스템에 첨단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1 전진 12단, 후진 2단 변속
2 수동 /자동 변속 모드
3 MAN TipMatic 이피션시 주행 프로그램
4 MAN 이피션트롤
5 아이들 스피드 드라이빙
6 동력인출장치 (PTO) 장착 가능

모든 상황에서 최적의 출발 및 변속 전략을 결정하는 변속 시스템입니다. 모든 주행 상황에서 뛰어난 성능, 최적의 경제적 효율, 높은 주행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MAN 이피션트롤 기능
경사진 내리막에서 변속기를 중립 위치인 N으로 자동 변속하여 연료 소비량 감소에 도움을 줍니다.

액셀을 밟지 않고 공회전 속도로 편안하게 주행할 수 있는 기능으로, 운전자에게 운전 편의성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