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트럭테스트 선정 “2021 올해의 트럭” 수상

운송 현장과 작업 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뉴 MAN TGX 트랙터는 새로운 시대에 도전하는 혁신적인 기술은 물론, 운전자의 안전과 운전 편의성을 극대화한 가장 효율적인 차세대 트럭입니다. 더욱 세련된 프리미엄 외관은 도로 위에서 자부심이 되고 최고의 주행 편의, 뛰어난 효율과 경제적인 운행을 위한 스마트하고 혁신적인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새로운 시대, 변화하는 도로, 어떠한 현장에서도 함께 하는 강력한 파트너가 되어드리겠습니다

안전을 위한 전방위적 운전자지원시스템

비상자동제동(EBA)
15km/h 이상의 속도로 주행 중 충돌이 임박한 긴급상황에서 운전자에게 경고하며, 잠재적 충돌 위험이 지속될 경우 자동으로 브레이크를 작동시킵니다.

ACC 스탑&고 (ACC Stop & Go)
주행 속도와 앞차와의 안전거리를 단계별로 조정할 수 있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ACC) 기능이 저속 주행은 물론, 정차 후 재출발이 가능하도록 범위가 넓어졌습니다. 지정체 구간에서도 운전의 경험이 새로워지는 체험이 가능합니다

트래픽 잼 어시스트 (Traffi c Jam Assist)
저속 지정체 구간에서는 앞차와 차선을 따라 자동으로 조향이 이뤄집니다.60 km/h까지 차선 내에서 앞차와의 거리 유지.(40km/h 이하로 떨어지면 작동 60km/h까지 유지)

차선복귀지원(LRA)
의도치 않은 차선이탈 상황에서 차량이 직접 개입하여 차를 차선내로 유지시킵니다. (60 km/h 이상에서 작동)

MAN 컴포트스티어링 (ComfortSteering)
전기모터의 회전력을 더해 유압시스템 기반의 스티어링 조작력을 가볍게 만들어주면서도, 주행속도 및 화물하중에 따라 최적의 조작감을 판단하여 제공해 주는 최첨단 시스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