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MAN TGX 트랙터는 고객 만족입니다

250년이 넘는 MAN의 역사는 그 자체로 고객에 대한 ‘신뢰’를 담고 있습니다. 언제나 운송 현장에 귀 기울여 고객의 요구를 듣고자 노력해 왔으며, 역사 속에 축적된 전문성으로 운송장비의 파워, 효율성, 그리고 내구성을 높여 왔습니다. 이 같은 노력은 고객의 운송 효율을 높이고 사업적 성과를 높이는 선순환으로 이어지는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TGX 트랙터는 고속 중장거리 운송에 특화된 MAN의 최상위 제품 라인입니다. 다양한 작업 환경에 대응할 수 있는 폭넓은 라인업에 효율과 내구성이 향상된 신형 엔진을 탑재하고 첨단 주행 및 안전 기능까지 탑재했습니다. 나아가 다양한 차량 유지 보수 서비스까지 통합된 솔루션을 통해, 고객은 사업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트랙터 라인업 MAN TGX 640마력 6X2 / 6X4 플래그쉽 트랙터 MAN TGX 580마력 6X4 에어스프링 트랙터 MAN TGX 580마력 6X2 프리미엄 트랙터 MAN TGX 580/510마력 6X2 이피션트라인3 트랙터 MAN TGX 470마력 6X2 경제형 트랙터 내부/외부 디자인 주요 사양 및 편의 사양 주요 제원

123년 동안 끊임없이 진화한 최첨단 디젤 엔진

MAN은 1897년 세계 최초의 디젤 엔진을 개발한 기업입니다.
123년 동안 진화한 디젤 엔진은 성능, 효율, 내구성의 상징입니다.

D38 엔진 – 기술력이 집약된 15.2L 플래그십 디젤 엔진

최대 640마력의 고출력 엔진으로서 중량화물 취급의 든든한 동반자입니다.
인라인 6기통의 선진 설계 트렌드를 반영하여 효율이 높고 내구성도 뛰어납니다.

– 파워
580마력과 640마력의 두 가지로 선보이는 D38 엔진은 최대 2500바의 초고압 연료분사, 250바의 실린더 폭발압력이 발휘하는 힘의 여유를 느낄 수 있습니다.
– 효율성
고효율 에너지 절감 방식의 2 실린더 컴프레서 및 전자제어 알터네이터, 저마찰 피스톤링, 2단 터보차징 시스템이 연소효율 최적화를 이끌어 냅니다.
– 신뢰성
에어리스 요소수 분사 시스템과 같이 후처리 장치의 구조를 단순화했으며, 냉각 효과를 최적으로 이끌어 내는 탑-다운 쿨링 컨셉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D26 엔진 – 고효율 직렬 6기통 12.4L 디젤 엔진

Soft EGR 컨셉으로 새로이 태어난 고효율 6기통 유로6D 엔진으로서 연비효율과 내구성은 물론 파워까지 혁신을 이룬 MAN의 야심작입니다.

– 파워
배출가스 규제 강화는 엔진 기술 향상으로 극복하였습니다.
열효율 증대로 연비 향상을 이루고 수익성이 높아집니다.
– 효율성
기존 엔진 대비 RPM의 넓은 영역에서 연비가 향상되었으며 특히 크루징 (항속) 속도대의 저속 중속 RPM 구간에서 효율이 뛰어납니다.
– 신뢰성
엔진 구조물의 내구성 향상은 물론 후처리 장치의 요소수 분사 시스템과 배출가스 센싱 방식이 단순화, 경량화되어 더욱 믿음직합니다.

차세대 MAN TipMatic® 변속기

동급 최고의 내구 수명과 신뢰성 확보를 목표로 개발된 최첨단 변속기

출발 시 차량 부하 및 경사각에 따라 최적 기어 선택 스마트시프팅으로 오르막 경사면에서 기어 변속 마찰을 최소화 변속 전략 및 학습 기능으로 운전자 특성에 따라 변속 특성 조정

동급 최고 수준의 광폭 변속비 구간 적용
넓은 속도비 구간으로 저속 주행 시 반클러치 사용 빈도를 줄여 저속은 더 저속으로, 고속은 더 고속으로 주행 가능

기계적 동력 전달 손실 최소화로 탁월한 효율성 실현
변속기 중량대비 최고 수준의 토크 전달 성능 발휘 (변속기 중량 1kg 당 1.077kgf · m 전달 가능)

기어 변속 로직 최적화
기존 하중 감지 센서에 경사 센서를 추가하여 보다 정확한 출발 단수 설정 가능

락프리 탈출 모드 적용
험로에서 흙이나 눈 둔덕을 넘을 때 매우 유용한 첨단 기능으로 가속 페달 조작에 따라 자동으로 동력을 차단하고 연결하여 휠스핀 없이 험로 탈출 가능 ※ 28.470 모델 제외

정숙성 향상
기존 TipMatic® 대비 구동 소음을 6dB 저감하여 정숙 주행 가능

MAN TipMatic®2 PROFI
언제든 수동식 기어 변속이 가능하여 편안한 운전과 뛰어난 연비 동시 실현
오르막길 끝에서 시프트- 업으로 엔진회전수를 낮춤
이피션트롤(Efficient Roll)
완만한 내리막 주행 시 중립기어로 자동 변속하여 연비 향상에 기여
스마트시프팅 (SmartShifting) & HSU(Upshift Assistance)
기존 스피드시프팅을 향상시킨 기능으로 변속 도중 구동력 단절을 줄여 경사로 등판 시 탄력을 줄이지 않고 주행 가능함

주요사양 및 편의사양

510마력 6×2 이피션트라인3 트랙터 이상 모델은 무시동 보조 에어컨이 기본 적용되어 있습니다. 기타 자세한 사양은 영업인에게 문의 바랍니다.

무시동 보조히터
고급스러운 배식과 눈의 피로감을 최소화한 한글 컬러 계기판
가죽커버 다기능 스티어링 휠
(640마력 플래그쉽 및 580 프리미엄)(Upshift Assistance)
MAN 사운드 시스템
듀얼 베이스 스피커, 트위터로 차별화된 음감과 운전이 더욱 즐거워지는 프리미엄 가치 표현 (일부 차종)
컨트롤러 내장형 1층 침대 수납공간
내장된 컨트롤러로 침대에 누워서도 창문 등 조절이 가능
슬라이드식 실내 냉장고
(42L, 470 경제형 선택사양)
레인센서형 오토와이핑 시스템
(470 경제형 매뉴얼 타입)
버그 스크린을 갖춘 틸팅 타입의 글래스 루프 해치 (일부 차종)
외부 빛을 차단하고 안락한 실내 분위기를 연출하는 전면 및 측면 선블라인드 (일부 차종 전기식)
무시동 보조 에어컨 (470 경제형 미적용)
전동식 조절 열선 미러 (메인미러)
리모트 콘트롤 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