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 TG New 카고트럭은 당신의 사업을 위한 최선의 파트너입니다.

시장의 요구와 축적된 기술력에 근거하여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기술 개발의 결과로 새로운 배기가스 기준을 완벽하게 충족시킴은 물론 차량 성능을 혁신적으로 개선하였으며 세계적인 품질인증 기관인 TÜV에 의해 세계 최고 수준의 품질신뢰성을 다시 한번 검증받을 수 있었습니다.

MAN TG New 카고트럭은 특수목적 차량에 적합한 고강도 프레임과 검증된 내구성을 바탕으로 카고트럭은 물론 탱커, 윙바디, 탑차 등 다양한 특수목적 차량에 적합한 최적의 바디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고속 중.장거리 운행 환경 및 중량물 운송 등의 여러가지 작업환경에 대응하여 최적의 운송 솔루션 제공은 물론 편안하고 안전한 주행환경을 제공합니다. 차량 운용 비용에 유지보수 비용까지 총 소유비용(TCO) 최소화에 집중하여 개발된 MAN TG New 카고트럭은 더욱 강력한 힘과 탁월한 연비로 운송의 효율성과 역동적인 운전경험을 선사합니다.

중형 카고 라인업 뉴 MAN TGM 290마력(L/LX) 뉴 MAN TGM 290마력(LX) 뉴 MAN TGM 250마력(L) 뉴 MAN TGM 250마력(C) 내부 / 외부 디자인 제원 및 사양

뉴 MAN TGM 중형 290/250마력 L캡

TGM 중형 L캡 적용 모델은 일반 카고 트럭, 윙바디, 냉동냉장탑차, 활어차, 집게 차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한 차량입니다. 차고 자동 조절 기능이 있는 4백 에어서스펜션과 전후축 모두에 탑재된 대형 스테빌라이저로 탁월한 안정감을
선사합니다.섀시는 특장차 제작이 편리하도록 세심하게 구성되어 차량 제작의 수고를 덜고
일정 단축에도 도움을 드립니다.
코너링 램프
5인치 터치 스크린 오디오
전 차종에 5인치 터치 스크린 오디 오를 기본으로 적용하여 사용성이 향상되었습니다.
다기능 스티어링 휠
버튼을 지능적으로 배열하여 작동이 편리하며, 운전에 집중할 수 있어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습니다.
루프 해치
앉은 자세에서도 열고 닫을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쾌적한 환기를 통해 운전의 피로감도 덜어드립니다.
무시동 보조 히터
동절기에 특히 유용한 무시동 보조 히터가 기본으로 탑재되어 조용한 따뜻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 LX캡, L캡 적용. C캡 제외

고수익의 든든한 파트너, 7.1 / 7.5 / 8.1 / 8.8 스틸+알루미늄 적재함

표준축 7.1 – 1,100 표준 팔레트 6열 (총 12개) 적재 가능
장축 7.5 – 1,100 표준 팔레트 6열 (12개) 적재 및 여유공간 제공
초장축 8.1 – 1,100 표준 팔레트 7열 (총 14개) 적재 가능
극초장축 8.8 – 1,100 표준 팔레트 7열 (14개) 적재 및 팔레트 1열 (2개) 여유공간 제공
*적재함 선택사양은 축간거리 5,125 차종 및 C캡 적용 차종에는 미제공
강력한 스틸 구조물
적재함 상단과 하단부에 강력한 스틸 구조물을 적용하여 튼튼하고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입니다.
(하부 스틸 구조물은 8.8만 적용)
적재함 프론트 가드
높은 강성을 갖는 폐단면의 스퀘어 파이프 구조 위에, 운전자와 화물 보호에 기여하는 스틸 플레이트가 MAN 라이언 데칼과 함께 마감되어 있습니다.
알루미늄 사이드 게이트
알루미늄 압출로 제작된 사이드 게이트는 별도의 어시스트 없이도 쉽게 여닫을 수 있습니다.
탈착형 데크 포스트
유러피언 타입의 탈착형 데크 포스트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포스트를 모두 탈거하면 플랫한 적재함 바닥면이 구현되므로 상하차에 매우 편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