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 TG New 카고트럭은 당신의 사업을 위한 최선의 파트너입니다.

시장의 요구와 축적된 기술력에 근거하여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기술 개발의 결과로 새로운 배기가스 기준을 완벽하게 충족시킴은 물론 차량 성능을 혁신적으로 개선하였으며 세계적인 품질인증 기관인 TÜV에 의해 세계 최고 수준의 품질신뢰성을 다시 한번 검증받을 수 있었습니다.

MAN TG New 카고트럭은 특수목적 차량에 적합한 고강도 프레임과 검증된 내구성을 바탕으로 카고트럭은 물론 탱커, 윙바디, 탑차 등 다양한 특수목적 차량에 적합한 최적의 바디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고속 중.장거리 운행 환경 및 중량물 운송 등의 여러가지 작업환경에 대응하여 최적의 운송 솔루션 제공은 물론 편안하고 안전한 주행환경을 제공합니다. 차량 운용 비용에 유지보수 비용까지 총 소유비용(TCO) 최소화에 집중하여 개발된 MAN TG New 카고트럭은 더욱 강력한 힘과 탁월한 연비로 운송의 효율성과 역동적인 운전경험을 선사합니다.

중형 카고 라인업 MAN TGM 290 L/LX 캡 내부 / 외부 디자인 제원 및 사양

고급스러움과 강인함이 함께 담긴 역동적인 디자인

간결하고 대담한 캐릭터 라인을 차체 전반에 걸쳐 적용하여 MAN TGM 중형 카고트럭의 강인함을 표현하며, 하이글로시 블랙 배경의 MAN 라이온 엠블럼은 디테일이 살아 있는 고급스러움을 나타냅니다.
에어로다이나믹스를 고려한 차체 각 부위와 라이에이터 그릴은 차체의 공기저항을 줄여 연비를 향상시킵니다. 아울러, 뛰어난 후방 시야를 제공하여 운전자의 안전까지 도모합니다.
하이글로시 블랙 MAN 라이온 엠블럼
주간주행등(기본적용)

안락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은 물론 공간 활용 효율을 높인 첨단 디자인

인테리어 전반에 샌드 베이지 색상을 적용하여 실내가 한층 온화하고 넓어 보입니다.
스티어링 휠에 대형 라이온 로고 장식을 적용하여 자신감과 역동성을 강조하고, 넓고 안락한 캡 공간에 각종 정보와 조작기능을 효율적으로 배치하여 장거리 운전에도 운전자의 피로를 크게 덜어드립니다.
실내 중앙 수납함
거주공간 확대와 깔끔한 공간 활용성을 위한 서랍형 신형 수납박스
(냉장고 : 옵션)
시인성이 뛰어난 계기판
MY18 신형 컬러 디스플레이 계기판적용. 아날로그식 계기판과 디지털그래픽,
한글 문자 정보의 완벽한 조화로 주행 중 다양한 정보를 손쉽게 파악 가능.
에어서스펜션 시트
다기능 에어 서스펜션 시트 적용으로 프리미엄급 승차감 제공.

MAN TG 2018년형 TGM 중형 카고트럭

고수익의 든든한 파트너, 7.5 / 8.1 / 8.8
업계 최초, 최대 너비 2,410mm의 스틸 플로어+알루미늄 게이트 광폭 적재함


축거구분 장축 7.5 초장축 8.1 극초장축 8.8
적재능력 1,100 표준 팔레트 6열 (12개) 적재 및 여유 공간 제공 1,100 표준 팔레트 7열 (총 14개) 적재 가능 1,100 표준 팔레트 7열 (14개) 적재 및 팔레트 1열 (2개) 여유 공간 제공
견고한 스틸 구조물 적용
적재함 상단 및 하단에 견고한 재질과 구조를 지닌 스틸 구조물을 적용하여 적재함 강도는 물론 내구성 극대화 실현.
중량물도 안심하고 적재할 수 있으며, 거의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임.
적재함 프론트 가드
동급에서 가장 높은 강성을 지닌 폐단면 스퀘어 파이프 구조 위에, 운전자와 화물 보호에 기여하는 스틸 플레이트 설치.
MAN 라이언 데칼로 장식하여 고급스러움 배가됨.
알루미늄 사이드 게이트
알루미늄 압출로 제작된 사이드 게이트는 가볍고 견고하며, 별도의 어시스트 없이 손쉽게 여닫을 수 있음.
탈착형 데크 포스트
유럽 타입의 탈착형 데크 포스트 적용.
포스트를 모두 탈거 시 평평한 적재함 바닥면 구현으로 적재물 상하차에 매우 편리함.
데크 메인프레임 매립형 스틸 크로스실
강성을 유지하면서 적재함 높이를 낮게 하여 사용 편의성 개선.

정교한 주행 안정성과 수송 능력의 조화

특장 친화적 섀시

특장 친화적 섀시

1 프레임 상부로 돌출된 부분이 없음. 따라서 특장 차체와의 간섭으로 인한 부품 재배치를 최소화 할 수 있음.
2 국내 실정에 맞는 저상화 컨셉 적용으로 상면지상고 최적화.
3 다양한 용도 및 하중에 최적화된 섀시 프레임은 전세계 운용조건에서 검증 완료.
4 특장 작업과 차량 장착 부품 이동 배치를 위한 홀 사전 가공으로 특장차 작업 시 수고와 비용을 덜 수 있음.
5 상황에 따른 높이 조절 기능으로 적재물의 상하차 편리함과 시간 단축 실현.
6 전세계에서 다양한 운용조건을 가진 필드에서 검증된 섀시 프레임은 중형 트럭에 최적화된 강도로 제작 되었습니다.
7 사이드 마커 램프 기본 적용으로 별도 배선작업 불필요.
8 측면보호대 기본 장착으로 특장 작업이 편리하고 공기 단축 가능.
9 연료탱크, 배터리 박스 등 섀시 배치 부품을 차량 전방으로 밀착 배치하여 후륜 전후로 여유로운 가용 공간 실현.
10 캡후면과 일체화된 인테이크 덕트 적용으로 특장 공간의 활용성 향상.
리어 서스펜션
최대 상하 270mm의 차고 조정 기능과 차고 설정 메모리 기능을
갖춘 대용량 4백 전자제어 에어 서스펜션 (ECAS) 채택.
V 타입 토크 로드 및 대형 스테빌라이져와 완벽한 조합을 이루어
탁월한 승차감과 핸들링 제공. 일반적 카고 용도는 물론 저진동을
요하는 특수 화물 취급도 가능.
프론트 서스펜션
길이가 긴 롱스팬 파라볼릭 스프링과 대형 스테빌라이저
바를 적용하여 탁어월한 승차감과 선회 주행 시 안정감을 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