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 유로 6C 트랙터는 당신의 사업을 위한 최선의 파트너입니다.

10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MAN은 오랜 세월 언제나 운송 현장에 귀 기울여 고객의 요구를 듣고자 노력했습니다. 그리고 운송장비 전문 기업의 축적된 경험과 기술을 토대로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제품을 꾸준히 개발하였습니다. 그 결과 배출가스 규제를 넘어 차량 성능을 혁신적으로 향상 시키면서도, 세계적 인증 기관인 TÜV이 검증한 품질 신뢰성을 최고로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MAN TG New 트랙터는 고속 중장거리 운행은 물론 중량물 운송 비중 또한 증가하는 작업 환경의 변화에 대응하여 더욱 다양한 운송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차량 운용 비용에 유지보수 비용까지, 총 소유비용(TCO) 최소화에 집중하여 개발된 MAN TG New 트랙터는 더욱 강력한 힘과 탁월한 연비로 운송의 효율성과 역동적인 운전 경험을 선사하는 동시에 더욱 편안하고 안전한 주행환경을 제공합니다.

트랙터 라인업 뉴 MAN TGX 580마력 6X2 프리미엄 트랙터 뉴 MAN TGX 580/500마력 6X2 이피션트라인3 트랙터 뉴 MAN TGX 460마력 6X2 경제형 트랙터 뉴 MAN TGX 580마력 6X4 에어스프링 트랙터 뉴 MAN TGX 640마력 6X4 플래그쉽 트랙터 제원 및 사양

플래그쉽 트랙터

뉴 MAN TGX 640마력 MAN 플래그쉽 트랙터

MAN TG New 트랙터 트랙터 시리즈를 이끄는 플래그쉽 모델이자, 강력한 D38엔진이 탑재된 TGX 640마력 트랙터를 아시아 최초로 선보입니다. 강한 힘과 내구성을 필요로 하는 중량물 운송에 최적화된 첨단 장비이며, 싱글리덕션 액슬을 채택하여 경제성도 배려된 MAN TG New 트랙터 시리즈를 대표하는 최고급 모델입니다.
640마력 D38 엔진
MAN 대표적인 디젤 엔진 기술이 집약된 D38 엔진은 640마력 / 3,000N.m 토크를 발휘하여 강력한 구동력을 이끌어 냅니다. 유로 6C 배출 가스 규제 대응은 물론 뛰어난 성능과 효율을 높이는 기술이 직접되어 있어 고객의 운송 사업에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해드립니다.
에어 서스펜션
축당 13톤급의 지지 능력을 지닌 대용량 에어 서스펜션이 적용되었습니다. 하중 지지는 물론 도로와 화물을 보호하는데 기여하며, 뛰어난 승차감과 다양한 부가 기능까지 겸비하였습니다.
분할 스틸 범퍼
중량물 운송의 이미지를 강조하는 든든한 스틸 범퍼가 적용되었습니다.
190mm 2” 자체 윤활형 커플러 적용
3.5 인치로의 개조가 가능하며 자체 윤활 기능으로 관리의 번거로움이 덜하면서도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MAN 사운드 시스템
듀얼 베이스 스피커, 트위터로 차별화된 음감과 운전이 더욱 즐거워지는 프리미엄 가치를 표현합니다.

전면 열선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