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MAN TGX 유로 6C 트랙터는 당신의 사업을 위한 최선의 파트너입니다.

10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MAN은 오랜 세월 언제나 운송 현장에 귀 기울여 고객의 요구를 듣고자 노력했습니다. 그리고 운송장비 전문 기업의 축적된 경험과 기술을 토대로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제품을 꾸준히 개발하였습니다. 그 결과 배출가스 규제를 넘어 차량 성능을 혁신적으로 향상 시키면서도, 세계적 인증 기관인 TÜV이 검증한 품질 신뢰성을 최고로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MAN TG New 트랙터는 고속 중장거리 운행은 물론 중량물 운송 비중 또한 증가하는 작업 환경의 변화에 대응하여 더욱 다양한 운송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차량 운용 비용에 유지보수 비용까지, 총 소유비용(TCO) 최소화에 집중하여 개발된 MAN TG New 트랙터는 더욱 강력한 힘과 탁월한 연비로 운송의 효율성과 역동적인 운전 경험을 선사하는 동시에 더욱 편안하고 안전한 주행환경을 제공합니다.

트랙터 라인업 뉴 MAN TGX 580마력 6X2 프리미엄 트랙터 뉴 MAN TGX 580/500마력 6X2 이피션트라인3 트랙터 뉴 MAN TGX 460마력 6X2 경제형 트랙터 뉴 MAN TGX 580마력 6X4 에어스프링 트랙터 뉴 MAN TGX 640마력 6X4 플래그쉽 트랙터 제원 및 사양

이피션트라인3 트랙터

※본 사이트에 사진으로 표현된 일부사양은 판매모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효율성 챔피언! MAN 이피션트라인3 패키지

고유가 시대에서 운송사업을 영위하는 고객의 수익성과 총소유비용(TCO)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연비입니다. 공기역학적 캡 설계와 경량 소재 적용, 연비 향상에 최적화된 첨단 기술을 적용한 MAN 이피션트라인3 패키지는 장거리 주행을 위주로 하는 운전자에게 최고의 연비 효율성을 실현하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본 패키지는 560마력 프리미엄 트랙터와 560마력 및 480마력 이피션트라인3 트랙터에 제공됩니다.


1 MAN TipMatic® TG New PROFI
MAN TipMatic® TG New 변속 시스템은 부하 및 경사각을 감지하여 출발할 때 최적 기어를 선택합니다. 스마트시프팅으로 오르막 경사면에서 기어 변속 마찰을 최소화하며, 운전자 특성에 맞는 시프트 특성을 조정함으로써 연료소비량을 획기적으로 감소시켰습니다. 특히, 완만한 내리막 주행 시 중립기어로 자동 변속 하는 “이피션트롤”, 600 rpm의 저속 주행기능의 “아이들 스피드 드라이빙” 등 첨단 기능으로 높은 연비와 편안하고 안전한 주행 성능을 발휘합니다. 운행 환경에 따라 사전 설정된 PROFI 프로그램은 언제나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2 효율성이 향상된 발전기
기존대비 충전효율이 4% 개선 된 발전기 적용으로 효율성 증가는 물론 발전기의 서비스 주기도 연장되어 유지보수의 경제성도 보장합니다.
3 LED 주간 주행등
할로겐 전조등 대비 약 4분의1 전력소모량으로 연비 연비 향상과 함께 더 밝은 빛으로 안전한 주행을 보장합니다.
4 알루미늄 소재 확대 적용
알루미늄 소재의 에어탱크는 물론 연료탱크, 휠까지 경량화 소재를 적용하여 차량의 무게를 줄이고, 유효 적재량을 증가시켜 경제성을 높여줍니다.
5 전자제어식 에어 컴프레서(APM)
불필요한 동력소모 없이 꼭 필요할 때만 엔진동력을 사용하는 2-실린더 전자제어식 에어컴프레서 적용으로 뛰어난 연비 개선 효과를 실현하였습니다.
6 에너지 세이버 타이어
타이어의 구름저항을 최소화하도록 설계된 타이어의 재질과 구조는 연비개선 효과를 최대화하였습니다.
7 이피션트라인3 스티커 (캡 전면 상단)
고연비 트럭임을 의미하는 이피션트라인3 스티커는 미려한 외관과 개성을 잘 보여줍니다.
8 에어로 패키지(옵션)
적재물 높이에 따라 스포일러의 높이를 조절할 수 있도록 지능적으로 설계되어 다양한 운행환경에서 공기저항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9 공기역학적 캡 디자인
공기저항 최소화를 위해서 설계 된 캡디자인은 에이필러, 에어덕트, 디플렉터를 채택하여 연비효율성을 최적화 하였습니다.

뉴 MAN TGX 580마력 6×2 이피션트라인3 트랙터

580마력 D38 엔진
새로운 유로6C 배기가스 기준을 충족하는 동시에 580마력 295kg·m의 강력한 파워를 발휘하는 고출력 친환경 엔진 입니다. 제 3세대 고압 커먼레일 연료 분사 시스템과 2단계 터보차저는 930rpm의 낮은 RPM 에서 최대 토크를 생성 하여 강력한 견인력을 발휘합니다. 또한, 2단계 EGR 냉각 시스템과 최적 효율을 지향한 엔진설계로 유해 가스 배출을 최소화하고 효율을 극대화 하였습니다.

플레이밍 라이언 데칼

플레티넘 실버 코팅

침대위 알루미늄 접이식 프레임 사물 적재공간
고압 헤드램프 워셔 장치
레인센싱 오토 와이퍼 
7” AVN 시스템 + 후방카메라 패키지

뉴 MAN TGX 500마력 6×2 이피션트라인3 트랙터

더욱 새로워진 MAN D26 2세대 500마력 엔진은 새로운 디자인과 시스템을 적용하여 최고의 연비 효율성을 실현 하였습니다. MAN TGX 500마력 6×2 이피션트라인3 트랙터는 MAN TipMatic2®
신형 변속기와 결합하여 탁월한 성능과 내구성까지 겸비했습니다.
500마력 D26 엔진
첨단 2단계 터보차저 적용으로 폭넓은 rpm 구간에서 강력한 토크를 발휘하는 D26엔진은유로 6C의 새로운 배기가스 기준을 만족하면서도 출력 20마력과 토크 20kgf.m 향상을 이루어 냈습니다 또한 이전 세대부터 검증된 품질과 뛰어난 경제성도 그대로 유지하는 엔진의 진화를 실현하였습니다.
Top 토크
기어 11단 및 12단에서 엔진 토크를 20k·gm 증대시켜 높은 변속단에서도 강인한 견인력을 발휘함으로써 오르막길에서도 주행 속도를 유지합니다. 평균속도를 높여 연비가 향상되며, 오르막 지형이 많은 도로 상황에서 잦은 변속이 필요 없어 편안한 주행이 가능합니다.
tech_150x117_tractor_tipmatic2MAN TipMatic®2 (팁매틱2) PROFI
완벽한 자동 변속이 가능한 MAN TipMatic®2 12단 변속 시스템은 스티어링 컬럼의 스위치로 별도의 조작 없이 자동/수동 변환이 가능합니다. 시스템에 탑재된 PROFI 변속 프로그램은 더욱 정확하고 신속한 변속으로 안전하고 효율적인 주행을 보장합니다.
새로운 사이드 프로텍터
새로운 사이드 프로텍터 적용으로 에어로다이나믹 주행 성능이 향상되어 고속주행 시에도 안정감을 더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