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 긴급출동서비스

고객지원센터: 080-661-1472

언제 어디서든 고객님의 차량 운행에 차질이 없도록 MAN 긴급출동서비스(Mobile 24)를 수신자 부담 전화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24시간 긴급출동서비스 및 견인 서비스는 MAN 트럭을 구매하신 모든 고객님께 차량 보증기간 이내의 경우 무상으로 제공되며 전국 서비스센터를 통해 상담 해 드립니다.

  • 차량 견인 및 출동 후 고객 과실이나 사고로 인한 경우 유상으로 전환됩니다.
  • 견인 서비스는 결함 발생지역에서 최단 거리의 지정 서비스센터까지 제공하여 드립니다.

보 증

구입하신 당사의 제품은 당사에서 교부한 “취급설명서”에 명시된 점검 및 정비주기의 사용 지침에 따라 정상적으로 관리 및 사용한 상태에서 보증기간 내 제품을 구성하는 각 부품의 재질 또는 제조상의 결함에 의한 고장임이 기술적 분석에 의하여 밝혀진 경우 해당 부품의 수리 및 신품 또는 당사가 인정한 조립품으로 교환하여 드립니다.

보증 기간

차체 및 일반부품 : 1년(365일) 주행거리 무제한
엔진 및 동력전달계통 부품 : 3년 또는 450,000 Km(EURO6 트럭에 한함)

  • 차량의 구매 시 선택옵션에 따라 보증기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기간 또는 주행거리 중 먼저 도래한 것을 보증기간의 만료로 간주합니다.

차량 소유자의 의무

차량이 보증기간 이내 일지라도 다음 각 사항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보증에서 제외됩니다.

  • 안전운행을 위해서는 취급설명서, 유지관리 및 정비 용품사용, 보증서의 내용에 따라 적절한 조작,관리 및 주의가 요구 됩니다.
  • 부적절한 점검.정비나 비 순정품의 사용은 제품의 성능을 저하시키거나 제품에 치명적인 손실을 초래하므로 규정된 순정부품 사용과 적절한 내용의 점검 및 정비를 받아야 합니다.
  • 주행 및 안전도 등과 관련된 중대한 결함(조향 장치, 제동 장치, 엔진 및 동력 전달 장치 등)이 발생되었을 경우 즉시 당사에 통보하여 적절한 조치를 받아야 한다.
  • 정당하지 못한 고객의 사유로 인하여 적시에 보증수리 절차에 따라 수리를 받지 않아서 발생된 추가적인 고장에 대한 수리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 사용자의 개인적인 사유로 인해 보증기간 초과시 무상수리가 불가하오니 각별한 주의를 요합니다.

정기점검 서비스

구분 점검주기
5천 1년(km) 2년(km) 3년(km)
km 6만 12만 18만 24만 30만 36만 45만
초기점검
오일점검
인스펙션 I
동계점검
HYVA 오일점검(덤프)
리어액슬 오일점검(덤프 허브)
EHLA 액슬 오일 점검(리프팅/조향 축)

* 프로핏 체크 프로그램을 구매한 차량에 한하여 서비스가 제공됩니다.(EURO6 차랑 기준입니다)
* 프로핏 체크 프로그램의 상세항목은 전국 서비스 센터를 통해 상담 해 드립니다.

프로핏체크(Profit Check)란?

MAN 차량의 유지관리를 최적의 상태로 하기 위해서 MAN 의해 만들어진 차량유지관리 프로그램으로 주기별 점검 일정에 따라 해당 부위를 점검하고 부품을 교환하는 등 차량을 체계적으로 관리함으로써 차량의 고장을 사전에 예방하고 최적의 상태에서 운행하여 차량의 수명을 극대화하기 위해 만들어져 있습니다.

플래티늄 프로핏 체크 프로그램

MAN 프로핏 체크 프로그램 중 3년 동안의 차량 관리 프로그램으로 해당 차량이 전국 MAN 서비스 센터 입고 시 서비스센터에서 주행거리 및 출고일자를 확인하여 정해진 일정과 항목에 따라 점검/교 환 작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주요 구성 내용

구분 점검주기 Service 제공횟수
트랙터 덤프 카고
초기점검 5,000 ±1,000 km 1 1 1
오일점검 각종 오일 교환주기 4 3 3
인스펙션 I 매년 3 3 3
동계점검 매 겨울 3 3 3
HYVA 오일점검(덤프) 각종 오일 6
리어액슬 오일점검(덤프 허브) 교환 주기 2
EHLA 액슬 오일 점검(리프팅/조향 축) 1(후3축타입)

프로피 팁 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