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 유로6C 덤프는 새로운 기준입니다.

시장요구와 축적된 경험에 근거한 장기적이고 체계적 개발로 새로운 배기 가스 기준에 대응하였음은 물론 차량 성능을 혁신적으로 개선하였으며 TÜV에 의해 검증된 세계 최고수준의 품질 신뢰성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더욱 강력한 힘과 탁월한 연비로 수송 효율을 극대화하였습니다. 운용 비용에 유지/정비 비용까지, 총 소유비용(TCO) 최소화에 집중하여 개발하였습니다. 고속 운행 및 험로 작업 비중 증대에 대응하여 다양한 현장 요구에 최적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덤프 라인업 TGS 500 마력 싱글리덕션 / 허브리덕션 덤프 TGS 460 마력 싱글리덕션 / 허브리덕션 덤프 외부 / 내부 디자인 제원 및 사양

MAN TGS 500 마력 싱글리덕션 / 허브리덕션 덤프

MAN 유로 6C 덤프트럭 시리즈의 최상위 모델로서 최고 출력 500마력과 향상된 토크로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여 건설 현장에서 장거리 주행까지 다양한 환경에서 온-로드와 오프-로드를 가리지 않고 광범위하게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다용도 덤프입니다. 또한, 덤핑 시스템을 획기적으로 개선하여 안정적인 현장 작업이 가능합니다. 내리막에서 중립 기어로 자동 변속하는 ‘이피션트 롤’, 저속 주행에서 부드럽게 토크를 증대하는 ‘아이들 스피드 드라이빙’, 변속 중 구동력 단절을 최소화하여 오르막길에서도 탄력을 잃지 않고 주행하는 ‘스마트 시프팅’ 등 첨단 기술을 새롭게 적용하였습니다.


첨단 2단계 터보차저 적용으로 폭넓은 rpm 구간에서 강력한 토크를 발휘하는 D26 500마력 엔진은 유로 6C의 새로운 배기가스 기준을 만족하면서도 출력 20마력과 토크 20kgf.m 향상을 이루어 냈습니다 또한, 이전 세대부터 검증된 품질과 뛰어난 경제성도 그대로 유지하는 엔진의 진화를 실현하였습니다.
3, 4축 싱글리덕션 액슬
가벼운 중량에 마찰 저항이 작고 오일 교환 주기가 길어 뛰어난 연비 성능을 발휘하며, 유지보수 비용이 저렴하여 경제적으로 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음이 적은 정숙한 주행도 장점입니다.
3, 4축 허브리덕션 액슬
허브에 배치된 유성기어가 디퍼런셜과 구동력을 분담하므로 엔진 토크가 효율적으로 전달되며, 디퍼런셜이 컴팩트하게 설계되어 있어 중량 저감 효과와 더불어 지상고가 높아 오프로드 작업성이 우수합니다.
스톤 가드 그릴 및 주간 주행등 (벌브형)
스톤 가드 그릴을 적용하여 현장에서 비산하는 이물질에 의한 파손을 방지합니다.주간 주행등으로 내 차의 존재감을 극대화하여 주행 중 사고 발생 가능성을 크게 줄였습니다.
전면부 선바이저
데크 전면 상단에 선바이저를 적용하여 햇빛이 강한 날에도 눈부심 없는
선명한 시야를 제공합니다.
실내 에어건
슬라이드식 실내 냉장고
우수한 시계성의 열선적용
전동식 볼록 미러
AL 연료탱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