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 유로6C 덤프는 새로운 기준입니다.

시장요구와 축적된 경험에 근거한 장기적이고 체계적 개발로 새로운 배기 가스 기준에 대응하였음은 물론 차량 성능을 혁신적으로 개선하였으며 TÜV에 의해 검증된 세계 최고수준의 품질 신뢰성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더욱 강력한 힘과 탁월한 연비로 수송 효율을 극대화하였습니다. 운용 비용에 유지/정비 비용까지, 총 소유비용(TCO) 최소화에 집중하여 개발하였습니다. 고속 운행 및 험로 작업 비중 증대에 대응하여 다양한 현장 요구에 최적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덤프 라인업 TGS 500 마력 싱글리덕션 / 허브리덕션 덤프 TGS 460 마력 싱글리덕션 / 허브리덕션 덤프 외부 / 내부 디자인 제원 및 사양

MAN TGS 460 마력 싱글리덕션 / 허브리덕션 덤프

MAN 현장에서 검증된 뛰어난 내구성과 향상된 출력과 토크로 역동적 성능을 발휘하는 믿음직한 덤프입니다. 특히, 업계 유일 허브리덕션 모델은 강력한 구동력을 발휘하는 오프-로드의 절대 강자입니다. 내구성이 뛰어나 유지 비용이 적게 드는 경제적 모델로 탁월한 험로 작업성과 탄탄한 주행력으로 운전자의 요구를 모두 만족시켜드릴 것입니다. 또한, 내리막에서 중립 기어로 자동 변속하는 ‘이피션트 롤’,저속 주행에서 부드럽게 토크를 증대하는 ‘아이들 스피드 드라이빙’, 변속 중 구동력 단절을 최소화하여 오르막길에서도 탄력을 잃지 않고 주행하는 ‘스마트 시프팅’ 등 첨단 기술을 대폭 적용하였습니다.


유로 6C의 새로운 배기가스 기준을 만족하면서, 출력 20마력 향상을 실현하였으며, 검증된 품질과 뛰어난 경제성을 유지하는 엔진의 진화를 실현하였습니다. 첨단 2단계 터보차저 적용으로 폭넓은 rpm 구간에서 강력한 토크를 발휘합니다. 첨단 기술 적용으로 연소 효율을 크게 개선하였으며, EGR 시스템과 정화 시스템이 통합된 배출가스 후처리 장치는 성능 저하 없이 유해 배기가스 배출을 최소화합니다.
3, 4축 싱글리덕션 액슬
가벼운 중량에 마찰 저항이 작고 오일 교환 주기가 길어 뛰어난 연비 성능을 발휘하며, 유지보수 비용이 저렴하여 경제적으로 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음이 적은 정숙한 주행도 장점입니다.
3, 4축 허브리덕션 액슬
허브에 배치된 유성기어가 디퍼런셜과 구동력을 분담하므로 엔진 토크가 효율적으로 전달되며, 디퍼런셜이 컴팩트하게 설계되어 있어 중량 저감 효과와 더불어 지상고가 높아 오프로드 작업성이 우수합니다.
코너링 램프
코너에 접어들어 스티어링 휠을 꺾으면 조향 방향의 안개등이 자동으로 점등되어 진행 방향의 시야를 더욱 선명하게 밝혀 안전한 운전을 도와줍니다.
에어컨 (매뉴얼 타입) 및 무시동 실내 보조히터
MAN 이지스타트(힐홀더)
가파른 오르막 길에서도 정차 후 재출발할 때
뒤로 밀리는 현상을 방지하여 스트레스 없이
편안하게 운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