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 TG New 카고트럭은 당신의 사업을 위한 최선의 파트너입니다.

시장의 요구와 축적된 기술력에 근거하여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기술 개발의 결과로 새로운 배기가스 기준을 완벽하게 충족시킴은 물론 차량 성능을 혁신적으로 개선하였으며 세계적인 품질인증 기관인 TÜV에 의해 세계 최고 수준의 품질신뢰성을 다시 한번 검증받을 수 있었습니다.

MAN TG New 카고트럭은 특수목적 차량에 적합한 고강도 프레임과 검증된 내구성을 바탕으로 카고트럭은 물론 탱커, 윙바디, 탑차 등 다양한 특수목적 차량에 적합한 최적의 바디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고속 중.장거리 운행 환경 및 중량물 운송 등의 여러가지 작업환경에 대응하여 최적의 운송 솔루션 제공은 물론 편안하고 안전한 주행환경을 제공합니다. 차량 운용 비용에 유지보수 비용까지 총 소유비용(TCO) 최소화에 집중하여 개발된 MAN TG New 카고트럭은 더욱 강력한 힘과 탁월한 연비로 운송의 효율성과 역동적인 운전경험을 선사합니다.

대형 카고 라인업 TGS 500/460마력 10X4 카고(LX/L) TGS 500/460마력 8X4 카고(LX/L) TGS 460마력 6X4 캡섀시(L) TGS 420마력 6X2 캡섀시(LX/L) TGM 340마력 6X2 캡섀시(LX/L) 제원 및 사양

뉴 MAN TGM 340마력 6X2 캡섀시(LX, L)

공간의 여유가 느껴지는 LX캡과 어느 용도로도 어울리는 L캡 중 선택할 수 있으며, 6.9 리터 D08 엔진의 높은 경제성을 바탕으로 합리적인 투자와 높은 운송 효율을 겸비한 차종입니다. 6,975mm에 달하는 휠베이스는 최대 용적을 필요로 하는 윙바디, 탑차 용도 등에 최적의 사양이며, 또한 전후측 디스크 브레이크 및 EBS, ESP를 기본으로 탑재하여 주행안정성과 제동 시 안전성능을 대폭 향상하였습니다.
340마력 D08 엔진
검증된 기술력으로 이미 품질과 효율성을 인정받은 전자제어식 커먼레일형 엔진입니다. 내구성이 높은 부품을 적용하여 차량 유지비용을 절감시켜 주는 경제적인 엔진입니다.
코너링 램프
혹한기 시동보조 시스템
차동제한장치(디프렌셜록)
ESP 기본적용
무시동 보조히터
5” MAN Media System 컬러 디스플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