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 TG New 카고트럭은 당신의 사업을 위한 최선의 파트너입니다.

시장의 요구와 축적된 기술력에 근거하여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기술 개발의 결과로 새로운 배기가스 기준을 완벽하게 충족시킴은 물론 차량 성능을 혁신적으로 개선하였으며 세계적인 품질인증 기관인 TÜV에 의해 세계 최고 수준의 품질신뢰성을 다시 한번 검증받을 수 있었습니다.

MAN TG New 카고트럭은 특수목적 차량에 적합한 고강도 프레임과 검증된 내구성을 바탕으로 카고트럭은 물론 탱커, 윙바디, 탑차 등 다양한 특수목적 차량에 적합한 최적의 바디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고속 중.장거리 운행 환경 및 중량물 운송 등의 여러가지 작업환경에 대응하여 최적의 운송 솔루션 제공은 물론 편안하고 안전한 주행환경을 제공합니다. 차량 운용 비용에 유지보수 비용까지 총 소유비용(TCO) 최소화에 집중하여 개발된 MAN TG New 카고트럭은 더욱 강력한 힘과 탁월한 연비로 운송의 효율성과 역동적인 운전경험을 선사합니다.

대형 카고 라인업 TGS 10X4 500마력 카고 (XLX) TGS 10X4 500마력 카고 (LX/L) / 460마력 카고 (L) TGS 8X4 500마력 장축/단축 캡섀시 (LX/L) TGS 6X4 460마력 BL 장축/단축 캡섀시 (L) TGS 6X4 460마력 BB 단축 캡섀시(Medium Height / Normal Height) TGS 6X2 420마력 캡섀시 (LX)
TGS 6X2 420마력 캡섀시 (L) TGM 6X2 320마력 캡섀시 (L) 내부/외부 디자인 제원 및 사양

뉴 MAN TGS 6X4 캡섀시

• 460 마력 BL L 캡 장축/단축

MAN TGS 6X4 460마력 모델은 유럽에서 검증된 품질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한국시장 고객을 위해 독일에서 맞춤 제작된 모델입니다.

어떠한 용도로도 어울리는 MAN TGS 6X4 460마력 모델은 고객 니즈에 걸맞는 L캡을 적용한 경량화된 캡섀시로 최적 연비 효율성을 발휘합니다.

전자제어 서스펜션이 기본으로 탑재되어 경험해 보지 못했던 승차감과 안정적인 주행 성능을 발휘하여 윙바디는 물론 냉동, 보냉 탑차 및 탱크로리에도 적합한 캡섀시입니다.


추천 특장 모델

구분 8X4 – 5,6m
단축 5.1m 장축 5.5m
특장 종류 청소차, 탱크로리, CPT 크레인, 암롤, 셀프로더
탑차, 윙바디

축 하중 게이지 (후륜에어서스펜션만 해당)

LCD스크린을 통하여 축 하중을 표시함으로써 중량적재상황을 언제나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로 6C 기준을 만족하는 최첨단 엔진 적용!

신뢰도 높은 친환경 성능과 획기적인 출력 향상 동시 실현.
반응성 뛰어난 고효율 SCR 촉매 컨버터 적용.
최신 설계 기술 접목으로 NOx 규제치 만족.
촉매 수명 지속 설계로 운영 비용 절감.

D26 엔진 – 인라인 6기통 12.4L 디젤 엔진

고효율 6-실린더 파워 유닛으로 저 RPM 구간에서도 완벽한 성능을 발휘하는 유로 6C엔진에
고압 연료 분사, 배출가스 환원장치, SCRT 필터 등 첨단 기술 적용으로 카고 트럭 엔진의
새로운 기준 제시.

• 최적화된 터보 차저 : 뛰어난 응답성으로 고출력과 고연비 동시 실현.
• 서모스탯 장착 오일쿨러 모듈 : 엔진오일 온도 정밀 제어로 윤활 성능 및 연비 향상.
• 강철 재질 피스톤/마멸 방지 링 : 엔진 수명 연장 및 오일/연료 소모 감소.
• 실린더 헤드 최적화 : 연소 효율 증대, 유해 가스 배출 감소, 내구성 증대.
• 제어식 냉각수 펌프 : 주행 속도에 따른 냉각수 유량을 최적 제어하여 연비 향상 및 신속한 워밍업 실현.


차세대 MAN TipMatic® 변속기

출발 시 차량 부하 및 경사각에 따라 최적 기어 선택.
스마트시프팅으로 오르막 경사로에서 기어 변속 마찰 최소화.
기어 변속 전략 및 기어 변속 기능 기억으로 운전자 개인 특성에 따라 변속 특성 조정.

동급 최고 수준 광폭 변속비 구간 적용
넓은 속도비 구간으로 저속 주행 시 반클러치 사용 빈도를 줄여 저속은 더 저속으로,
고속은 더 고속으로 주행 가능.

기계적 동력 전달 손실 최소화로 탁월한 효율성 실현
변속기 중량대비 최고 수준의 토크 전달 성능 발휘. (변속기 중량 1kg 당 1.077kg · m 전달 가능)

기어 변속 로직 최적화
기존 하중 감지 센서에 경사 센서를 신규 추가하여 보다 정확한 출발 단수 설정 가능.

엔진 토크와의 매칭 최적화

락프리 탈출 모드 신규 적용
험로에서 흙이나 눈 둔덕을 넘을 때 매우 유용한 첨단 기능으로 가속 페달 조작에 따라 자동으로 동력을 차단하고 연결하여 휠스핀 없이 험로 탈출 가능.
※ 차종별로 락프리 탈출 모드 적용 여부가 다를 수 있음

스마트시프팅(SmartShifting) & HSU(Upshift assistance) 신규 적용
기존 스피드 시프팅을 향상시킨 기능 으로 변속 도중 구동력 단절을 줄여 경사로 등판 시 탄력을 줄이지 않고 주행 가능.

정숙성 향상
기존 TipMatic 대비 구동 소음을 6dB 저감하여 정숙 주행 가능.

동급 최고 내구 수명과 신뢰성 확보를 목표로 개발

뉴 인타더 Ⅲ 적용
상용 RPM 범위에서 기존 시스템보다 20.4kg ·m 향상된 357kg ·m (3,500N ·m)의 강력한 제동력으로 언제나 정확하고 신속한 제동 성능 발휘.

MAN TipMatic®2 PROFI
언제든 수동식 기어 변속이 가능하여 편안한 운전과 뛰어난 연비 동시 실현.
오르막 길 끝에서 시프트- 업으로 엔진 회전수를 낮춤.
아이들 스피드 드라이빙 (Idle Speed Driving)
600rpm의 저속 주행 기능.
‘가다 서다’를 반복하는 시내주행시 기어 레버 조작만으로도 가 감속이 가능한 시스템.
스피드 시프팅 (Speed Shifting)
기존 스피드 시프팅을 향상시킨 기능으로 변속 도중 구동력 단절을 줄여 경사로 등판 시 탄력을 줄이지 않고 주행 가능함.
이피션트롤(Efficient Roll)
완만한 내리막 주행 시 중립기어로 자동 변속하여 연비 향상에 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