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 TG New 카고트럭은 당신의 사업을 위한 최선의 파트너입니다.

시장의 요구와 축적된 기술력에 근거하여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기술 개발의 결과로 새로운 배기가스 기준을 완벽하게 충족시킴은 물론 차량 성능을 혁신적으로 개선하였으며 세계적인 품질인증 기관인 TÜV에 의해 세계 최고 수준의 품질신뢰성을 다시 한번 검증받을 수 있었습니다.

MAN TG New 카고트럭은 특수목적 차량에 적합한 고강도 프레임과 검증된 내구성을 바탕으로 카고트럭은 물론 탱커, 윙바디, 탑차 등 다양한 특수목적 차량에 적합한 최적의 바디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고속 중.장거리 운행 환경 및 중량물 운송 등의 여러가지 작업환경에 대응하여 최적의 운송 솔루션 제공은 물론 편안하고 안전한 주행환경을 제공합니다. 차량 운용 비용에 유지보수 비용까지 총 소유비용(TCO) 최소화에 집중하여 개발된 MAN TG New 카고트럭은 더욱 강력한 힘과 탁월한 연비로 운송의 효율성과 역동적인 운전경험을 선사합니다.

대형 카고 라인업 TGS 10X4 500마력 카고 (XLX) TGS 10X4 500마력 카고 (LX/L) / 460마력 카고 (L) TGS 8X4 500마력 장축/단축 캡섀시 (LX/L) TGS 6X4 460마력 BL 장축/단축 캡섀시 (L) TGS 6X4 460마력 BB 단축 캡섀시(Medium Height / Normal Height) TGS 6X2 420마력 캡섀시 (LX)
TGS 6X2 420마력 캡섀시 (L) TGM 6X2 320마력 캡섀시 (L) 내부/외부 디자인 제원 및 사양

뉴 MAN TGM 6X2 캡섀시

• 320 마력 L 캡

3축 리프트 시스템은 공차시 타이어 소모를 줄이고, 조향 시스템은 회전반경을 줄여 골목길이 많은 도심 운행에 진가를 발휘 합니다. 다양한 차종에 어울리는 L캡을 적용하였으며, D08 320마력 SCR 신형 엔진의 높은 경제성을 바탕으로 합리적인 투자와 높은 운송 효율을 겸비한 차종입니다. 5,775 + 1,350mm의 휠베이스를 적용하여 윙바디, 냉동 탑차 용도 등에 최적 사양입니다. 또한, 전후측 디스크 브레이크 및 ESP를 기본 으로 탑재하여 주행안정성과 제동 안전성을 대폭 향상하였습니다.
3축 조향
3축 리프팅
코너링 램프
혹한기 시동보조 시스템
차동제한장치(디퍼렌셜록)
ESP 기본적용
무시동 보조히터

New SCR 최첨단 엔진

•D08 – 인라인 6기통

D08 – 인라인 6기통

2018년형 D08 엔진을 장착한 중형 MAN 시리즈는 유통 및 건설 현장 작업을 가장 효율적으로 처리합니다. 다양한 용도에 적합한 엔진 포트폴리오로 구성된 첨단 D08 엔진은 뛰어난 연비로 운용 비용 절감에 기여합니다. 효율적 배기 가스 제어 시스템으로 탁월한 엔진 효율을 실현하여 연료 소비율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신형 SCR 엔진은 배기가스 재순환과 같은 부가 장치를 간결화한 SCR 시스템 기반 엔진으로 중량 대폭 감소 및 시스템 간결화로 높은 신뢰도를 자랑합니다.


New TipMatic® 2 변속기


뉴 MAN TGM 중형 고하중 저상 카고 트럭을 위한 차세대 MAN TipMatic® 2 적용
아이들 스피드 드라이빙 (Idle Speed Driving)
공회전 속도 600rpm의 저속 주행으로 ‘가다 서다’를 반복하는 정체 구간에서 기어 레버 조작만으로 편리한 가감속 가능.
스피드 시프팅 (Speed Shifting)
경사로 등판 시 탄력을 줄이지 않고 주행.
고단 기어( 10~12단)에서 신속한 변속으로 연료소모 최소화.
이피션트롤(Efficient Roll)
고속도로와 경미한 내리막길에서 변속기를 중립으로 자동 전환하는 탄력 주행으로 연료 소비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