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MAN TGX 트랙터는 고객 만족입니다

10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MAN은 오랜 세월 언제나 운송 현장에 귀 기울여 고객의 요구를 듣고자 노력했습니다. 그리고 운송장비 전문 기업의 축적된 경험과 기술을 토대로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제품을 꾸준히 개발하였습니다. 그 결과 배출가스 규제를 넘어 차량 성능을 혁신적으로 향상 시키면서도, 세계적 인증 기관인 TÜV가 검증한 품질 신뢰성을 최고로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뉴 MAN TGX 트랙터는 고속 중장거리 운행은 물론 중량물 운송 비중 또한 증가하는 작업 환경의 변화에 대응하여 더욱 다양한 운송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차량 운용 비용에 유지보수 비용까지, 총 소유비용(TCO) 최소화에 집중하여 개발된 뉴 MAN TGX 트랙터는 더욱 강력한 힘과 탁월한 연비로 운송의 효율성과 역동적인 운전 경험을 선사하는 동시에 더욱 편안하고 안전한 주행환경을 제공합니다.

트랙터 라인업 뉴 MAN TGX 580마력 6X2 프리미엄 트랙터 뉴 MAN TGX 580/500마력 6X2 이피션트라인3 트랙터 뉴 MAN TGX 460마력 6X2 경제형 트랙터 뉴 MAN TGX 640마력 6×2/6X4 플래그쉽 트랙터 뉴 MAN TGX 580마력 6X4 에어스프링 트랙터 내부/외부 디자인 제원 및 사양

이피션트라인3 트랙터

뉴 MAN TGX 580마력 6X2 이피션트라인3 트랙터

MAN D38 580마력 엔진은 효율성에 더욱 강력한 파워를 더했습니다. 높은 출력, 강력한 토크, 우수한 연비를 모두 갖춘 D38 엔진의 탁월한 성능은 기대 이상의혜택을 안겨 드릴 것입니다. 출력, 신뢰성, 효율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한 기술을 개발, 적용하여 동급 최고의 동력 전달 장치를 갖추게 되었습니다. 뛰어난 성능과 우수한 연비, 경량화 설계를 통해 이룬 D38 엔진의 우수성은 장거리 주행에서 여유있는 출력과 수익성을 원하는 운전자에게 월등한 경쟁력을 선사할 것입니다.
580마력 D38 엔진
플레이밍 라이언 데칼
플래티늄 실버 미러커버
및 범퍼하단
올라운드 커튼
레인센서형 오토 와이퍼 
구스넥 램프(운전석 및 조수석)

뉴 MAN TGX 500마력 6X2 이피션트라인3 트랙터

더욱 새로워진 MAN D26 2세대 500마력 엔진은 새로운 디자인과 시스템을 적용하여 최고의 연비 효율성을 실현하였습니다. MAN TGX 500마력 6×2 이피션트라인3 트랙터는 MAN TipMatic2® 변속기와 결합하여 탁월한 성능과 내구성까지 겸비했습니다.
500마력 D26 엔진
첨단 2단계 터보차저 적용으로 폭넓은 rpm 구간에서 강력한 토크를 발휘합니다. 유로 6C의 배기가스 기준을 만족하면서도 출력 20마력과 토크 20kgf· m 로 향상되었습니다. 또한 이전 세대부터 검증된 품질과 뛰어난 경제성도 그대로 유지하는 엔진의 진화를 실현합니다.
락킹 프리 탈출 모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ACC)
슬라이드식 실내 냉장고
고압 헤드램프 워셔 장치
무시동 보조 에어컨
실버스톤 라이온 데칼

아무나 흉내 낼 수 없는 최고의 효율성! MAN 이피션트라인3 패키지

MAN 이피션트라인3 패키지

아무나 흉내 낼 수 없는 최고의 효율성!
고유가 시대에서 운송사업을 영위하는 고객의 총소유비용(TCO) 등 수익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무엇보다 연비입니다. 고효율 고성능 유로 6C엔진과 첨단 스마트시프팅 기능이 적용된 차세대 MAN TipMatic® 변속기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최고의 에너지 효율을 발휘합니다. 또한, 공기역학적 캡 설계와 경량 소재 적용, 연비 향상에 최적화된 첨단 기술을 적용한 MAN 이피션트라인3 패키지는 장거리 주행을 위주로 하는 운전자에게 최고의 연비 성능을 실현하는 최적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본 패키지는 580마력 프리미엄 트랙터와 580마력 및 500마력 이피션트라인3 트랙터에 제공됩니다.
1 차세대 MAN TipMatic® 변속기
차세대 MAN TipMatic® 변속 시스템은 부하 및 경사각을 감지하여 출발할 때 최적 기어를 선택합니다. 스마트시프팅으로 오르막 경사면에서 기어 변속 마찰을 최소화하며, 운전자 특성에 맞는 시프트 특성을 조정함으로써 연료소비량을 획기적으로 감소시켰습니다. 특히, 완만한 내리막 주행 시 중립기어로 자동 변속하는 “이피션트롤”, 600 rpm의 저속 주행기능의 “아이들 스피드 드라이빙” 등 첨단 기능으로 높은 연비와 편안하고 안전한 주행 성능을 발휘합니다. 운행 환경에따라 사전 설정된 PROFI 프로그램은 언제나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2 효율성이 향상된 발전기
기존대비 충전효율이 4% 개선 된 발전기 적용으로 효율성 증가는 물론 발전기의 서비스 주기도 연장되어 유지보수의 경제성도 보장합니다.
3 LED 주간 주행등
할로겐 전조등 대비 약 4분의1 전력 소모량으로 연비 향상과 함께 더 밝은 빛으로 안전한 주행을 보장합니다.
4 알루미늄 소재 확대 적용
알루미늄 소재의 에어탱크는 물론 연료탱크, 휠까지 경량화 소재를 적용하여 차량의 무게를 줄이고, 유효 적재량을 증가시켜 경제성을 높여줍니다.
5 전자제어형 에어 컴프레서(APM)
불필요한 동력소모 없이 꼭 필요할 때만 엔진동력을 사용하는 2-실린더 전자제어형 에어 컴프레서 적용으로 뛰어난 연비 개선 효과를 실현하였습니다.
6 에너지 세이버 타이어
타이어의 구름저항을 최소화하도록 설계된 타이어의 재질과 구조는 연비개선 효과를 최대화하였습니다.
7 이피션트라인3 스티커 (캡 전면 상단) 고연비 트럭임을 의미하는 이피션트라인3 스티커는 미려한 외관과 개성을 잘 보여줍니다.
8 에어로 패키지(옵션)
적재물 높이에 따라 스포일러의 높이를 조절할 수 있도록 지능적으로 설계되어 다양한 운행환경에서 공기저항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9 공기역학적 캡 디자인
공기저항 최소화를 위해서 설계 된 캡디자인은 에이필러, 에어덕트, 디플렉터를 채택하여 연비효율성을 최적화 하였습니다.

※ 본 카탈로그에 사진으로 표현된 일부 사양은 판매 모델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