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MAN TGX 트랙터는 고객 만족입니다

10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MAN은 오랜 세월 언제나 운송 현장에 귀 기울여 고객의 요구를 듣고자 노력했습니다. 그리고 운송장비 전문 기업의 축적된 경험과 기술을 토대로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제품을 꾸준히 개발하였습니다. 그 결과 배출가스 규제를 넘어 차량 성능을 혁신적으로 향상 시키면서도, 세계적 인증 기관인 TÜV가 검증한 품질 신뢰성을 최고로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뉴 MAN TGX 트랙터는 고속 중장거리 운행은 물론 중량물 운송 비중 또한 증가하는 작업 환경의 변화에 대응하여 더욱 다양한 운송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차량 운용 비용에 유지보수 비용까지, 총 소유비용(TCO) 최소화에 집중하여 개발된 뉴 MAN TGX 트랙터는 더욱 강력한 힘과 탁월한 연비로 운송의 효율성과 역동적인 운전 경험을 선사하는 동시에 더욱 편안하고 안전한 주행환경을 제공합니다.

트랙터 라인업 뉴 MAN TGX 580마력 6X2 프리미엄 트랙터 뉴 MAN TGX 580/500마력 6X2 이피션트라인3 트랙터 뉴 MAN TGX 460마력 6X2 경제형 트랙터 뉴 MAN TGX 640마력 6×2/6X4 플래그쉽 트랙터 뉴 MAN TGX 580마력 6X4 에어스프링 트랙터 내부/외부 디자인 제원 및 사양

경제형 트랙터

대형 하이루프 XLX캡을 탑재한 뉴 MAN TGX 460마력 6X2 경제형 트랙터

경제적인 투자로 뛰어난 내구성과 장거리 운송의 경제성을 겸비한 프리미엄급 차량을 선택할 수 있는 운송 사업의 합리적인 대안입니다. 이중 도장된 섀시와 아연도금 강판 캡, 에어 서스펜션 캡 마운팅의 탄탄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운송현장에서 이미 검증된 탁월한 품질에 더해 TipMatic2® 변속기의 이피션트롤, 아이들스피드 드라이빙, 스마트시프팅 등 첨단 기술을 대폭 적용하여 주행 성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460마력 12.4ℓ D26엔진
유로 6C의 배기가스 기준을 만족하면서도 출력 20마력과 토크 20kgf· m 향상되었습니다. 또한 이전 세대부터 검증된 품질과 뛰어난 경제성도 그대로 유지하는 엔진의 진화를 실현하며,  첨단 2단계 터보차저 적용으로 폭넓은 rpm 구간에서 강력한 토크 발휘가 가능합니다.  제어식 냉각수 펌프, 최적화된 터보 차저와 오일 쿨러를 적용하여 연소 효율을 크게 개선되었으며, EGR 시스템과 분진 및 NOx 정화시스템이 통합된 배출가스 후처리 장치는 성능 저하 없이 유해 배기가스 배출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축 하중 게이지
LCD스크린을 통하여 축 하중을 표시하여 중량 적재 상황을 언제나 쉽게 확인 가능합니다.

에어 서스펜션과 디스크 브레이크
전자제어 4백 에어 서스펜션과 EBS, ESP가 기본 탑재된 고성능 디스크 브레이크가 조합되어 주행 안정성은 물론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전자제어형 엔진 브레이크 (EVBEC) 및 리타더
전자제어형 엔진 브레이크 (EVBEC) 325kW 출력 및 리타더 659kW를 출력합니다.
개성 넘치는 익스프레션, 투톤 좌우 사이드 프로텍터
무시동 보조히터
MAN 미디어 트럭 라디오, 5인치 컬러 디스플레이 12V (USB/AUX 단자 제공)